본문 바로가기

맛있게먹기/배달음식&먹거리후기

롯데리아~^^ 배달주문했어요~


아이들이 좋아해서 가끔 주문해서 먹는데
오늘은 사진을 찍어봤네요^^

불고기버거를 좋아해서 그걸로
먹는편이예요 새로운 메뉴나오면
먹어보더라도 다시 불고기로
돌아오는 입맛이랍니다~


배달온 모습은 요래요 하나하나씩 포장되어있답니다~

배달올때면 가끔 콜라가 새서 올때도있어서
뜯으면서도  조심조심 살펴봤어요^^;;

지파이~^^ 사진처럼 이렇게 크진 않았어요~
저건 특대형인가봐요ㅋㅋ
그냥 손바닥만한 크기였답니다~

제 손과 비교샷이예요ㅋㅋ
아들이 보더니 뭐하는거냐고
엄마 손 디게 못생겨보인다나 뭐라나
ㅠ ㅠ 우띠 맨날 엄마 놀려먹는
재미로 사나봐요 이늠시끼~
작은아들은 옆에서 웃고요 아주크게~
ㅡ ㅡ;;;



아들폰과 비교샷~ ^^ 
맛은 처음 몇입은 너무
맛있었는더 그 뒤로는 식감이 별로인것같아요
너무 물컹물컹한 느낌이 들어 더 그런듯합니다
뜨거운거 바로 포장해서 오니 집에왔을때는 그 바식함이 눅눅함으로 바뀐듯해요

아이들도 먹다가 뭔가 뜯는 맛이 안난다고
남기네요~ 다음엔 그냥 치즈스틱을 추가로해서 먹어야겠어요 그게 더 맛있는거같아요
고소한맛인데 먹다보니 좀 느끼하기도
했어요~  매운맛은 좀 다를지...모르겠네요

콜라는 다행히 흘리지 않고 왔어요~^^
포장이 잘되어있네요~

햄버거도 맛있지만 사이드메뉴를 더 좋아하는편이라 주문할때 오징어링이나 치즈스틱은 꼭 같이 시키는거같아요~
없으면 이거밖에 없냐고 실망하네요..

패스트푸드라 자주 먹지 않으려고는 하는데
아이들은 왜케 좋아하는지 ㅡㅡ;;;
제가 요리 실력운 키워야할까봐요ㅋㅋ

오늘은 배달의 민족에서 주문했어요~
롯데리아 배달주문 빠르고 좋았는데
배달의민족 5000 원 쿠폰까지 하니 저렴해서
더 좋았답니다~
21,400원인데 쿠폰 사용하니 16,400원이네요

아~~~~ 저녁엔 뭘 먹어야하나
벌써 고민되네요^^